본문 바로가기
게임&유틸 자료실

[유틸리티] 일정 시간 마다 알려주는 알람시계 v1.0 -직접 제작-

by Dmasters 2009. 5. 31.
반응형

제가 직접 비주얼베이직 6 으로 만든 유틸리티 입니다 =_=;;

워낙 컴퓨터를 제가 많이 하다보니 =_=;;

얼마나 사용했는지를 알기 위해 제작한것입니다 ~

실질적으로는 이 유틸 전체다 제가 직접 만든것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_=;;

제가 기초상식도 없이 시작한 것이라 거의 대부분 다른 프로급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제작한 것입니다. 저는 그냥 조금 조금씩 수정하고 디자인을 한 정도 이랍니다 =_=;;;

뭐 서론은 대충 여기서 끝내도록 하구요...

다운로드 ▶

경과시간알람 v1.0.zip

< 유틸리티의설명 >



위 그림이 바로 제가 올린 유틸리티 입니다.

1. 우선 이 유틸리티는 시작버튼을 누른 직후 부터의 경과 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에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2. 30분 또는 1시간 마다 알람이 울립니다~

이때 효과음 소리와 함께 메시지창도 나오기 때문에 타작업 중 방해가 될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 알람 시간 선택은 중앙의 30분 , 1시간 버튼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3. 오른쪽 위의 'H'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아래에 작업표시줄에 트레이아이콘으로 나오게 됩니다.

4. 중지 버튼을 누르시면 경과 시간이 멈추게 됩니다.

배포 하셔도 무방합니다 ~

대신에 배포하실 때 출처 정도는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