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샤오미 메탈 하우징 볼펜 (미펜) 골드 구매후기 ~!

by Dmasters 2017.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Dmasters 입니다 ^^


이번에 '샤오미의 메탈 하우징 볼펜", "샤오미 메탈 미펜"을 구매했습니다 +ㅅ+ !!


사실 원래 샤오미 볼펜은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쓰고 있는 홍미노트3 프로의 강화유리 액정을 살려다가 ~


우연히 샤오미 펜이 베스트 상품으로 올라와 있는거 보고 


" 어라? 이게 뭐지? 샤오미에서 볼펜도 만드나? 디게 이쁜데??? " 하고...


호기심이 가서 상품정보는 그리 자세히 안 적혀 있는 관계로...


인터넷에 여러 구매자들 후기들을 샅샅히 훝어보게 되었답니다 !


이미 많은 사람들이 샤오미 볼펜을 써봤더라구요 !


샤오미 하우스볼펜이라고도 불리고, 샤오미 오리지날 볼펜이라고도 불리는 흰색 볼펜의 후기가 가장 많았었는데,


다들 진짜 평들이 엄청 필기감도 좋고 리필심도 있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이쁘다는 평들 일색이더라구요 +ㅅ+


그런 후기들 계속 보다보니 저도 이건 진짜 갖고싶다는 생각이 너무 솟구쳐서 +ㅅ+ 결국 이렇게 사버렸습니다 ! +ㅅ+


너무너무 기대한 나머지 언제 배송이 오지... 오늘 올려나... 3시가 넘었는데도 왜 안오지...


4시 안엔 올려나... 정말 배송이 기다려지더라구요 +ㅅ+ 얼마만에 이런 느낌을 가졌는지 ㅎㅎㅎㅎ


그리고 배송 온걸 뜯어보면서 정말 와 ㅎㅎㅎㅎㅎㅎ 역시 샤오미 !


중국제품이라지만 정말 포장부터 해서 퀼리티가 다릅니다.


우선 리필심 부터 한 번 사진과 함께 살펴보실게요 ~



[ 샤오미 메탈 하우징 볼펜 (Mi Aluminum Rollerball Pen) - 골드 / 메탈 하우징 볼펜용 리필심 박스 정면 ]







샤오미 메탈 하우징 볼펜 - 골드 / 메탈 하우징 볼펜용 리필심 박스 후면 ]







[ 리필심(Mi Aluminum Rollerball Pen Refill) 내용물 및 박스 ]







[ 리필심 내용물 및 박스 (근접 촬영) ]






- 리필심 관련 -



[ 수량, 제조일자, 호환성 관련 ]


포장을 살며시 뜯어서 일단 같이 구매한 리필심을 열어봤습니다 ~


수량은 딱 맞게 3개~ 가벼워서 처음엔 3개 진짜 들어가있는거 맞나? 1개만 있는거 아냐.. 이랬는데~


딱 3개가 잘 들어가있네요 +ㅅ+ 주둥이 부분은 플라스틱 마개로 딱 감싸져 있구요 +ㅅ+


오우 너무 좋아요.. 리필심 부터 본체 기대감을 엄청 부풀리더군요...!



그리고 리필심 제조일자2017년 7월 ! 진짜 얼마 안됬어요


가만히 후기들 살펴보다 보니깐... 원래 오리지날 흰색깔 샤오미 하우스펜이라고 불리는 펜만 리필심이 있었고,


메탈은 한동안 리필심은 한국에서 안팔리고, 본품만 판매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


그런데 얼마전부터 아마 리필심도 같이 판매하게 된것 같은데


제가 딱 찾아봤을땐 리필심도 같이 팔아서 너무 잘 됐다 싶었어요 +ㅅ+


굿굿~ 아 자세히보니 3개 리필심 박스에 메탈 볼펜 리필심(Mi Aluminum Rollerball Pen Refill) 이라고 적혀있군요 +ㅅ+



역시 판매자분의 말씀에 따르면 "샤오미 볼펜 오리지날 흰색 볼펜과 신제품 메탈 볼펜의 리필심은 호환이 안됩니다"라고 하던데..


이렇게 메탈 봂펜용 리필심인듯이 써놓은거 보면... 진짜 호환이 안될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대신에 아마도 메탈 신제품 놓으면서 국제 호환 리필심을 채택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여하튼 구매자분들 중 몇몇 분은 호환성을 착오하셔서, 샤오미 메탈 볼펜에다가


리필심은 흰색 오리지날용 리필심을 사셔서 낭패보셨던데,,,


다른 분들도 이런 착오로 잘못 구매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ㅠ_ㅠ...


아 그리고, 여러 후기들 보다보니깐 어떤 분이 테스트 해봤는데...


흰색 오리지날 샤오미 볼펜"모나미153 고급 리필심 FX4000" 이랑 호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샤오미 메탈 볼펜"모나미 153 고급 리필심 FX4000"호환이 된다고 하네요 !


아직까지 전 이미 메탈 리필심도 3개나 구매해놓은 상태라서 모나미 153 리필심 미리 구매해서


테스트해보긴 지금은 조금 그렇네요 ~~ 그런데 실제로 장착해서 잘된다는 분이 계시니 ~


믿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럼 이제 본격적인 +ㅅ+ " 샤오미 메탈 하우징 볼펜 "을 꺼내볼까요 +ㅅ+ ~!!




[ 샤오미 메탈 하우징 볼펜 박스 개봉 ]







[ 본품 내부 포장 윗면 ]







[ 본품 내부 포장 뒷면 ]







[ 샤오미 메탈 볼펜 ]







[ 샤오미 메탈 볼펜 상부면 ]






- 샤오미 메탈 볼펜, 본품 관련 -



[ 색상 ]


대망의 샤오미 메탈 볼펜 본체 +ㅅ+


와.. 딱 천천히 열어보는데 금색이 와 너무 예뻐요 >_<


샤오미의 금색은 진짜 제 타입이더라구요.


뭔가 너무 좀 촌스러운 금색이 아닌 약간 황동 같기도 한 질리자 않는 골드 !! 너무 이쁩니다...


펜으로 사서 보니 또 더 이쁘네요 진짜 와.. 너무 고급집니다 진심으로...


이거 그냥 양복에 꽂아놓고 써도 될거 같이 고급스러워서.. 너무 좋네요.




[ 필기감, 무게감, 잉크, 오염, 리필심 호환 관련 ]


하지만 역시 볼펜이니 필기감 등도 실용성도 무시할수 없을텐데요...


음.. 필기감 ! 솔직히 너무 기대했던 탓일까요 후기들은 보면 싹다


필기감이 너무 좋다 ! 라는 말 밖에 없는데요 ~


개인적으로는.. 이게 수성이다보니 그런가 부드럽게 미끌리며 글씨가 쓰이는 감은 적습니다.


약간 삭삭 긁히는 느낌이 적잖게 느껴져요.



무게감약간 있는 편입니다 ! 볼펜 위쪽 돌려서 펜심을 넣고 빼는 부분무게중심이 있는 듯한데


이게 개인적으로좋은것 같기도 하면서 한 편으로는 조금 무거운 감이 있어서 불편한 느낌도 들고 그렇네요~


어떤 분의 말씀으로는 무게중심이 위로 가있는 펜이 필기하기 편하고 좋게 설계된거라고는 하는데...


제가 좀더 써봐야지 알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수성이다보니 젤 처럼 흘러나와서 금방 굳는 방식인데... 뭔가 약간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볼펜의 무게감도 적당히 있는게 뭔가 괜찮네요 그립감도 좋구요 !


사람들 후기로는 흰색 샤오미 하우스펜때가 많이 타고 잘 지워지지도 않는다고 하지만,


메탈때도 잘 안타고 잘 지워진다고 하더라구요 +ㅅ+ 그래서 더더욱 앞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여하튼 비록 잉크는 수성인 펜심은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만,



"모나미 153 고급 리필심 FX4000"유성 리필심으로 이걸로 교체가 가능하다고들 하니깐 +ㅅ+


잉크와 펜심이 달라지면 필기감은 바뀔수 있는거니깐요 +ㅅ+ 전 괜찮다고 봅니다 +ㅅ+




[ 결론 ]


제가 산 가격은... 배송비 빼고 본품은 7000원 정도에 리필심은 4000원 ! 거의 11000원 꼴이네요 !

(같이 구매한 홍미노트 강화유리가 무료배송으로 묶음배송 되어와서 배송비는 없었는데 원래 있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IOT 기능 같은거 없이 단순 아날로그 펜인거 치고는 엄~청 싸다는... 생각은 전혀 안드는 가격이죠...


어떻게보면 어? 뭐야.. 꽤 비싼데?? 라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ㅎㅎㅎ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너무나 고급스런 골드의 색감과 아주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 !


이 부분이 정말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소장만으로도 뭔가 기쁩니다 +ㅅ+ ㅎㅎ


또한 적당한 두께로 좋은 그립감 ! 그리고 좋을듯 안 좋을듯~한 무게감 ㅎㅎㅎ !


여하튼 개인적으로는 샤오미 메탈 볼펜 ! 정말 너무 만족해요 !


잃어버리지 않고.. 오래오래 잘 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_=ㅋ




이상 ! [ 샤오미 홍미노트3 프로 - 골드 ], [ 샤오미 미니 블루투스 - 골드 ], [ Apoint 블루투스 충전 마우스 - 골드 ]에 이은


[ 샤오미 메탈 볼펜 - 골드 ] 의 후기였습니다 !!!



전..왜이렇게 골드에 끌리는걸까요... 그러고보니.. 스마트폰 후면에 붙이는 [스마트링]도... 골드색이네요 하하하하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