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프리우스 파이널 테스트가 시작됬었네요 ^^

by Dmasters 2008. 9. 28.
반응형

이런 이런...

한 동안 블로그 관리를 안했었네요 ^^;;;

이번에 프리우스에서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었네요 ^^

2일 전인 26일 금요일 때에요 ^^

딱 3일 동안만 하고...

파이널 테스트 끝나고 얼마 안지나서 바로 오픈 베타 테스트 한다고 하더군요 ^^

파이널 테스트는 오늘 9월 28일이 마지막이구요.;;;;

파이널 테스트 하기 전 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블로그를 관리를 안하는 바람에 알리지 못했네요 ^^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은.. 그냥...

얼마 안 있으면 바로 오픈베타 한다니.. 그 때 하시는것도 괜찮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