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게임 ▼▼/게임 스크린샷

[나이트온라인] 국경수비대 (상) 완승 스크린샷 +_+

by Dmasters 2007. 5. 26.
반응형





쿠쿠

아래쪽 중앙에 보시면은

<<국경 수비 전투 >>

미션 종료 시간.... 00:00:13

(카루스) 7 : 90 (엘모라드)

되어 있쬬? ㅎㅎ

엘모라드가 인간 종족이구요 카루스가 오크 종족 인데요 ^^

제가 엘모라드 종족인데 ㅎㅎ 저희 파티가 완승 했네요 ㅎㅎ;;

이것두 엄연히 작은 쟁이라고 할수 있거든요 ^^

그구 저두 오크 죽이는데 한 몫 햇답니다~

제 아이디는

로그의계획

입니다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