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흐음.. 너무 오랫동안 블로그 안 꾸몄네요 ^^; 죄송해요~

by Dmasters 2007. 4. 1.
반응형

ㅎㅎㅎㅎ 오늘부터 조금씩 꾸미겠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新신조협려 완결편 플레이 CD 와 인스톨 CD 그리고 新신조협려 1 CD 를 구했습니다 ㅠ_ㅠ

사실 예전에 구해서 완결편은 해피엔딩으로 다 끝냈답니다 ^^;;

축하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혹시 필요하신분은 메일 또는 댓글 달아주세요 ^^

왠만하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메일로 보내시면은 잘못해서 스팸신고 당할수도 있습니다 ^^;;

한번씩 스팸메일이 와서 ㅡ_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