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설명자료★

[기술표]스완_그랜드배틀 1 기술표

by Dmasters 2007. 3. 24.
반응형

1. 루피

1단계 필살기 : z+x (고무고무 도끼)

2단계 필살기: ↑+z+x (고무고무 바주카)

3단계 필살기 : ↓+↑+z+x 또는 ↓+z+x (고무고무 폭풍)

3단계 필살 Tip

뭐 팁이라고 하기 그렇지만... 뭐라 적을 제목이 없어 팁이라고 적어용 ㅋ;ㅋ;

루피 3단계 필살기를 얻기 위해서는 일단 '수배서 44' 를 흭득하셔야지만 사용하실수 있어요~

아마 하신지 얼마 안되신분들은 잘 모르실수도 있을겁니다 ^^

수배서 44 는 샹크스 로 이 수배서를 얻기 위해서는 난이도를 높음으로 하신 뒤 , 루피로 한 번도 컨티뉴 하시지 않고

크로커다일 까지 깨시면은 수배서 44를 흭득하실수 있고, 루피 3단계 필살기를 비로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루피 3단계 필살기를 쓰면서 개인적으로 ↓+↑+z+x 이 방법이 제일 잘 써지는듯 하더라구요...

왠만한데서 찾아보면은 대부분 ↓+z+x 라고는 적혀 있지만 저는 ↓+↑+z+x이 방법이 더 잘되는것 같네요 ^^

아참 사용하실 때 아래를 누르시고 난뒤 손을 때시고 위 + z + x 를 동시에 누르시는게 좋을겁니다 ^^

2. 조로

1단계 필살기 : z+x (도꺠비 사냥)

2단계 필살기 : ↑+z+x (삼천세계)

3단계 필살기 : ↓+z+x (사자의 노래)

3단계 필살 Tip

조로 3단계를 사용하실려면은 루피 3단계 필살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과 거의 비슷합니다.

난이도 높음으로 조절하신 뒤, 조로로 컨티뉴 한 번도 없이 크로커다일 까지 깨시면 됩니다 ^^

그렇게 깨시면은 수배서 42 를 흭득하실수 있습니다 ^^ 수배서 42는 미호크 랍니다~

흐음... 수배서를 보시면 지 혼자 수배서 배경색깔이 붉은색이라는 사실 + _+

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다들 열심히 하시길 ^^ 아참 루피 처럼 굳이 아래로 눌렸다 위로 눌렸다 하시지 않아도 되요~

그냥 아래로 눌렀다가 때신뒤에 z+x 누르시면 되요 ^^

3. 나미

1단계 필살기:z+x (썬더볼트템포)

2단계 필살기 :↑+z+x (톨네이드템포)
3단계 필살기 : X(없음)

i)나미는 3단계 필살기가 없답니다 ~_~;; 역시 나미는 미인계로....?

4. 우솝

1단계 필살기 :z+x (우솝칠판긁기?)

2-1단계 필살기 :↑+z+x (얕보지마!제기랄!)

2-2단계 필살기 : ↓+z+x (우솝파운드)

2-2단계 필살기 Tip

수배서 43을 가지고 있으면 사용가능한 필살기 입니다 ^^ 그런데 왜 하필 제가 2-2 단계 필살기라고 정했냐구요?

아마 이 필살기를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배서를 흭득해야지만 사용할수 있는 필살기입니다. 하지만

정작 필요한 필살기 게이지는 단 2개 밖에 필요없지요 ㅎㅎ 그래서 제가 2-2단계 필살기라고 대충 적었답니다 ^^

아참 제가 말하고 있는 '단계' 란 '필살기게이지'를 말하는것과 같으니 이해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

2-2단계 필살기를 사용하실때는 아래쪽 버튼을 먼저 누르시고 때신뒤 바로 z+x 를 동시에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

(z+x 란 z,x 를 말하는것이지 + 까지 말하는것은 아닙니다 ^^ 물론 지금까지 적은 + 다 지금 말한것처럼 적용됩니다 ^^)

5. 상디

1단계 필살기 : z+x (안티매너킥코스)

2단계 필살기 : ↑+z+x (무톤숏-양고기숏)

3단계 필살기 : ↓+z+x (보오숏-어린양고기숏)

3단계 필살기 Tip

별 다른 팁은 없습니다 ^^;; 상디 3단계 필살기를 사용하기 위해선 수배서 41~~ 이 필요하답니다 ^^

수배서 41은 바로 제프 ~_~ 바로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처음 상디를 만났을때 있었떤 주방장? 이었죠 ㅎㅎ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맞는지야 원.. 흐음... 하여튼 수배서 41 을 얻기 위해선 난이도 높음 으로 설정 하신 뒤

상디로 컨티뉴 없이 크로커다일 까지 다 깨시면 됩니다 ^^ 3단계 필살은 모두다 보니 아래로 눌렀다가 때신 뒤

z+x 를 동시에 눌러야 하는것 같더군요... 그러니깐... ↓ 누르신 뒤 손가락을 때셨다가 바로 z,x 를 동시에 누르시면 됩니다~

6. 쵸파

1단계 필살기 : z+x (응급처치)

1차 2단계 필살기 : ↑+z+x (럼블 볼)

2차 2단계 필살기 : ↑+z+x (두뇌강화~발굽로제오!)

2차 2단계 필살기 Tip

흐음,... 일단 2차 2단계라고 적은 이유가 궁금 하시겠죠?

(ㅋㅋㅋ 아마 궁금 하시지 않으실 분들이 더 많으겁니다 ㅋㅋ하지만! 글의 양을 늘이기 위해서는 무슨 말이든 적는 것이 상책!? ㅋㅋㅋㅋ)

2차 2단계 필살기 라고 적은 이유는 1차 2단계를 쓰신뒤 1차 2단계가 끝나기 전에 또 2단계 필살기를 쓰시면 2차 2단계 필살기

를 사용하게 된답니다 ^^;; 흐음.. 좀 설명하기가 복잡하넴.. 그러니깐.. 럼블볼을 쓰시고 럼블볼이 시간이 끝나기 전에

또다시 2단계 필살기를 쓰시면은 두뇌강화~발굽로제오 라는 강력한! 필살기가 나간답니다 ^^ 쵸파한테서는 꼭 필요한

필살기 랍니다 ^^ ㅎㅎ;;

추가로 1단계 필살기 Tip

쵸파의 1단계 필살기 인 응급처지 도 나중에 되면은 꾀 필요할거라고 생각됩니다 ^^

왜냐구요? ㅎㅎㅎ;; 크로커다일이랑 붙으실때 크로커다일 한테 조금만 데여도 꾀 큰 타격을 받기 때문이죠

쵸파는 데미지 약하기는 물론... 사정거리도 짧으니 일단 시간을 뻐기면서 깨야되니깐요 ^^

아아 어떻게 1단계 필살기로 시간을 끄냐구요? 아마 스완그랜드배틀에서 쵸파 가지고 하시면서 이 글을 보신분들은 느끼실

겁니다. 1단계 필살기 쓰면은 조금밖에 안 차는데.. 필살기 게이지가 아깝다... 라고 하실 거에요 ㅎㅎ;

하지만 z+x 를 계속 쭉 누르시면은 !! + _+ 나중에 쵸파가 하트 모양을 꺼낼때 꾀나 큰 하트를 꺼낸답니다 ^^

즉, 쵸파의체력이 꽉찬단다는 애기죠 ^^ 하지만 큰 하트를 꺼낼려면 꾀 시간이 걸린답니다;; 그러니 최대한 적과

멀리 있는 곳에서 하셔야 하구요. 아니면은 아이템 중에 잠재우는 아이템이나 독버섯으로 시간 끄시면서 올리시길 바랍니다

^^ 컨트롤 필수! ㅎㅎㅎㅎ

기술표.txt

흐음.... 쵸파 까지만 해도 이렇게 힘든데... 더 이상은 적기 좀 힘드네요 ㅠㅠ;;

일일이 제가 다 적고 있거든요.... 펌한거 거의 없습니다~ 흐음...

총 캐릭터가 에이스 까지 13개 가 있거든요 ㅠㅠ

다른 캐릭터의 기술이나 콤보 같은거는 검색하셔서 찾으시길 바랍니다 ^^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제발 코멘트(댓글) 좀 달아주셔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