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피라 관련

[세피라 유니크/레전드] 흑마법사 (리시안셔스, 아즈라) 유니크/레전드 무기,방어구,악세사리

by Dmasters 201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세피라 흑마법사의 유니크 무기, 방어구 및 레전드 무기, 레전드 방어구, 레전드 악세사리를 알려드릴려 합니다.

흑마법사 직업을 가진 캐릭터로는 골드로 용병 채용 할 수 있는 리시안셔스, 세피라로 용병 채용할 수 있는 아즈라가 있습니다.

물론 왠만한 용병들 모두 세피라로 채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조금 더 능력치 등이 우수합니다.

특히나 흑마법사는 범위마법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강한 데미지를 단시간에 넓게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즈라의 경우에는 리시안셔스의 공격력 상승, 공격 속도 증가 버프 스킬이 없는 대신에

범위 안 몬스터 아래에 마법진이 생기면서 일정 횟수 지속 타격하는 스킬이 있어서 상당히 유용하게 쓸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세피라로 채용한 용병들은 패시브 스킬에서도 골드 용병보다 더 효과가 좋습니다.

 

여하튼 본론으로 흑마법사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레전드 무기, 방어구, 악세사리 및 유니크 무기, 방어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전드 무기로는 '이나구시온'

레전드 방어구로는 '불멸의 로브'

유니크 무기로는 '케리케이온' , '간반테인'

유니크 방어구로는 '흑야의 로브' , '둠네제울의 로브'

이렇게 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보실까요 ~

 

 

 

 

흑마법사 레전드 무기'이나구시온' 입니다. ( 처음 이름 봤을땐 왠지 '이구아나'가 생각이 나더군요 ㅡ_ㅡ )

이 레전드 무기는 아래에 나오는 유니크 무기인 '간반테인' 에 스킬 공격력 20% 증가 효과만 붙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스킬 공격력 20%가 꽤 큰 영향이다보니 상당히 눈독이 가는 아이템이죠 +ㅅ+

역시나 레전드 아이템 답게 형태도 뭔가 멋있네요 +ㅅ+

여하튼 이 레전드 무기도 특수스킬'어둠의 계약' 이라는 스킬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3번째 나라의 ' 이난나 ' 보스 스테이지 입니다.

 

 

 

특수스킬 '어둠의 계약' 스킬입니다. 위와 같이 범위 마법이며, 꼭 저 마법진 안에 들어오지 않아도 화면 전체에 영향을 줍니다.

스킬효과는 일반몹을 대상으로는 몬스터체력 90% 데미지 / 보스몬스터를 대상으로는 약간의 데미지+스턴 효과가 있습니다.

단, 스킬 사용 시 무조건 시전자 흑마법사 캐릭터 체력 50% 가 소모됩니다.

이 스킬을 이용해서 보스몬스터를 상대로는 스턴 효과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스턴 연계가 가능합니다.

 

 

 

흑마법사 유니크 무기' 간반테인 ' 입니다.

특수스킬로는 '어둠의 계약'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하 설명은 위 레전드 무기와 동일합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3번째 나라의 ' 아스타로트 ' 보스 스테이지 입니다.

 

 

 

흑마법사 유니크 무기 ' 케리케이온 ' 입니다. '간반테인' 보다는 능력치가 떨어지는 무기이지만,

특수효과 10% 확률로 적 이동속도 감소가 있습니다. 다만, 이 효과는 솔직히 그리 큰 효과가 없다고 봅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2번째 나라의 ' 하우레스 ' 보스 스테이지 입니다.

 

 

흑마법사 레전드 방어구 '불멸의 로브' 입니다. 역시나 모든 직업의 레전드 방어구는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400만 골드로써 레전드 방어구 중에서는 가장 비싼 아이템입니다.

또한 모든 레전드 방어구 모두 방어력은 160으로 똑같으며, 추가 효과만 다릅니다.

불멸의 로브의 경우 최대 체력 1만 증가다 보니 어떻게 보면 괜찮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스킬 쿨타임 감소 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로브는 암살자뿐만 아니라 흑마법사, 백마법사도 입을 수 있다보니 말입니다...

 

 

 

흑마법사 유니크 방어구로써 '둠네제울의 로브' , '흑야의 로브'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둠네제울 로브가 정...말 안 구해지더군요... 가장 마지막으로 늦게 구한 방어구 입니다...

요거 겨우 얻으면서 모든 유니크 방어구 수집 공적을 완료했습니다 =_=..근데 그거 깨고 나니 몇판만에 순식간에 2개더 먹은..ㅡ_ㅡ

두 개의 방어구는 차이가 꽤 있습니다. 방어력은 10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지만 무엇보다

둠네제울 로브는 공격력 50 증가 가 있고, 흑야의 로브는 최대 체력 5000 증가가 있습니다.

주로 공격형, 암살자나 흑마법사의 경우엔 둠네제울의 로브가 유용할 것 같으며,

흑야의 로브는 백마법사 정도가 그나마...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개인적으론 최대 체력 추가 효과는 별로 쓸모를 느끼질 못합니다...

 

둠네제울의 로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3번째 나라의 ' 아스타로트 ' 보스 스테이지 입니다.

흑야의 로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2번째 나라의 ' 라볼라스 ' 보스 스테이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레전드급 악세사리 '윙호크마' 입니다.

이는 이전 게시글들을 보셨다면 추가 설명을 필요없다고 봅니다...

추가 효과는.. 역시나 이동속도 증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는 3번째 나라의 ' 심연의 틈새 ' 스테이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오 이 게시글을 딱 쓰니 코트가 발송 됐다네 ~ >_< 아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