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떼아트

[14.02.07] 캬라멜 마끼야또... 라떼아트 실험 =_=...

by Dmasters 2014. 7. 29.
반응형

 

 

 

 

 

 

< 2014년 2월 7일 >

 

 이번엔 캬라멜 마끼야또 ... 소스 다음에 바로 우유거품을 얹힌 다음에... 샷을 부으면서... 아트 한답시고 한건데...

 

으히힉 ㅋㅋㅋㅋ 실력 가지고 운운할게 아니라 단순 재미로 봐야하는 것임.. 역시나 쿠쿠..

 

근데 이 이후에는 ... 다신 이렇게 안함... 위에것 보다 잘 나오지도 않고... 왠지 맛이 더 없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