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후불 교통카드 O, 라인 에디션)가 출시했네요.

by Dmasters 2017.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 Dmasters 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드디어 후불 교통 카드가 되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가 출시했네요 !! ㅜ_ㅜ


다행입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ㅠ_ㅠ  항상 계좌는 농협, 카드는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쓰다가...


예~전에 새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나왔을 때 너무 이쁘고 혜택도


기존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 (전월 이용금액 상관 없음) 이었는데,


이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2% 적립(대신 당월 이용금액 24만원 이상) 이어서


바로 신청 했었습니다....


물론 케이뱅크가 (전월이 아닌 ) 당월 이용금액이 24만원 이상이어야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평균 사용한 금액 보니 다 24만원은 넘어서 ! 그렇다면 조금이라도 더 주는 케이뱅크께 낫겠다 !!


싶어서 바로 신청했었죠... ㅎㅎㅎ


( 아 ! 그리고 GS25 편의점 가니깐 간혹 이벤트하면 이런 GS25 멤버쉽 자동 가입되는 체크카드로 결제하면은 할인 해주더라구요 !!! 와 놀랬습니다... 이 카드 GS25 에서 쓰면은 1% 인가 GS포인트도 적립해주던데...

빼빼로데이 날에 빼빼로 상자 산다고 사니깐...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와... 진짜 좋다 싶었습니다... 

참고로, GS25 포인트 적립과 할인은 전월 또는 당월 실적 필요없어요 ~)


그때 신청해서 지금까지 쓰고 있는 케이뱅크 체크카드가 바로 



브라운 캐릭터 체크카드 입니다 +ㅅ+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뺴꼼하는게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혜택도 좋고... 진짜 만족하고 잘 쓰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 놈... ㅠㅠ "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1 "은...


보시다시피 VISA, MASTER 가 없는.... 해외결제 일체 안되고, 후불 교통카드가 없었답니다 ㅠㅠㅠㅠ


그래서 버스 타거나 할땐 좀 많이 아쉬웠어요 ㅠ_ㅠ


그래서.. 버스 탈때는 또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쓰고 그랬었네요...


그래도... 편의점 등에서 쓰면은 직원이 삭 보시더니


" 아 !귀엽네요ㅋㅋㅋ요즘 이거 많이 쓴다고는 하던데...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죠?"


라고....... 


" 아뇨... ㅠㅠ 이건 케이뱅크 꺼 라인 캐릭터에요 ㅠㅠ 귀엽죠 ㅎㅎㅎ" 이랬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확실히... 카카오톡이 워낙 대중적이다 보니.. 라인 캐릭터와 케이뱅크 꺼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긴하더라구요 ㅠ_ㅠ


여튼.. 참 이렇게 이쁘고 케이뱅크자체 계좌도 이자 혜택도 좋고... 카드 혜택도 좋았는데


제발 교통카드만 좀 만들어줬으면 했는데....


이렇게 +ㅅ+ !!! 


"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 체크카드2 "에서는 


후불 교통카드 딱 넣어주시고 ! 해외결제 VISA 딱 있고 ! 또 디자인도 또 새로운거네요 !! 아아아아 너무 좋습니다.


거기다가... 



네이버페이 이벤트까지 하네요 +ㅅ+ !!!


저는 기존 회원이라... 이벤트1 에 5천원 포인트는 못 받지만....


그래도 교통카드 첫 이용 2천원 포인트는 받을수가 있네요 +ㅅ+ !!!


(사실 이 이벤트 페이지 보고 처음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가 나왔구나 알게됐어요=_=ㅋ)


그렇지만 전 무엇보다.. 교통카드 기능이 생겼다는 것 자체부터 무조건 할 생각이었는데.. 이벤트까지.. 최곱니다...


그래서 당장 전... 어제 새벽에 신청했네요 ㅎㅎ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왠지 또 똑같이 브라운 하긴 좀 그래서 이번 카드 캐릭터들 둘러보다보니 !




이 노란색 오리 캐릭터가 이번껀 엄청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샐리 라고 하던데, 중간에 혼자 폴짝 뛰고 있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ㅋ 바로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 체크카드1" 에서는 샐리껀 약간 개인적으론 아쉬웠는데


이번꺼는 독특해서 좋네요 ㅎㅎㅎㅎㅎ


얼른 얼른  ~ 배송이 왔으면 좋겠어요 ~


아 참 !!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립니다 ! 저 같이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 체크카드1 & 2" 모두 발급 받으신 경우 !


보통 카드 신규발급 하면 당월은 전월실적 관련없이 혜택 주고 그러잖습니까 ~?


이것도 마찬가지인데 조금 특이한게 있다면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라인 체크카드 1& 2" 가 사용한 금액 실적이 통합 된다는거에요 !





즉 라인 체크카드1 에서 12만원 쓰고, 라인 체크카드2 에서 12만원 쓰면은...


결국 당월 총합 24만원 사용했으므로 두 카드 각각에 다 헤택을 제공해서 1.2% 포인트로 다 준다네요 !!


만약 라인 체크카드1 에서 10만원 쓰고, 라인 체크카드2 에서 10만원 쓰면은...


당월 총합 20만원이라, 실적이 안되지만... 라인 체크카드2 는 신규발급 한 거기 때문에 이 10만원에 대해서 만큼은


1.2% 포인트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


즉, 혹시나 ~ 보통은 안 그러겠지만 라인 체크카드1 이 훨씬 이뻐서 이거 자주 쓰고, 라인 체크카드2 는 버스 쓸때만


쓰고싶은데.. 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해도 될것 같아요 !! 두개가 통합이 되니 두 개 동시에 번갈아가며 써도


실적은 통합되니 훨씬 편할것 같네요 !! 이래서 라인 체크카드1 은 버릴 필요도 없고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얼른 배송이 오기를 ~~~ >_<


글은 여기까지만 쓰도록 할게요 !! 이건 뭐 이렇게 홍보식으로 쓴다고 뭐 혜택은 없어서 아쉽긴하네요 ㅋㄷㅋㄷ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


좀더 자세한 카드 정보는 아래 스크린샷 확인 해주시거나 ~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 부탁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