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충전한 후기 ! ( 편의점 충전 이벤트 )

by Dmasters 2018.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Dmasters 입니다 ! ^^


최근 샤오미 노트3 (블루)를 구매하고 나서, 한참 C타입 케이블을 여기저기 다 알아보고 다니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썼던 글 처럼... C타입 케이블 구매할 때, 유의해야할 사항들을 바탕으로 모든 걸 다 충족하는걸 살려고 하니

비록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ㅎㅎ 결국 " 버바팀 C타입 USB 3.1 (gen1) 메탈 케이블 " 을 구매하였습니다 !

아마 케이블들 중에서는 제일 가격이 비싸게 치이긴 하지만.. USB-IF 인증도 받았고, 2년 A/S 도 가능했던 점이

가장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가격이 케이블 한개가 만원을 넘어가는 상황이다보니..


솔직히 케이블 한 개가 이래하니 부담 스럽긴 했는데요 ! 그럼에도 선뜻 구매할 수 있었던게 ! +ㅅ+

바로 요 ! 네이버페이 포인트, 편의점 충전 이벤트 때문이었습니다 +ㅅ+ !! 하핫 !



( 편의점 충전 이벤트 링크http://campaign.naver.com/npay-charge/201801/ )


위 스크린샷이 이제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내용인데요 !

네이버페이를 편의점에서 현금으로 교통카드 처럼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이벤트 기간 내에 이용하고,

후기 등을 올리면은 3000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는 사실 +ㅅ+ !!!

(다만, 현재까지는 충전은 ' 세븐일레븐 ' 에서만 가능합니다 ! )


어마어마 합니다 +ㅅ+ 이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걸 보고 ! 오오 !! 그렇다면 이 이벤트를 해서 받은 포인트가지고,

살려고 하던 "버바팀 C타입 메탈 케이블" 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면은.. 훨씬 덜 부담되겠다 +ㅅ+ !! 싶더라구요 ㅎㅎ

그 . 래 . 서 ! 당장에 오늘 자전거 타고 저 밑에 있는 세븐일레븐 가서 처음으로 시도 해봤습니다 !!




처음 해보는거라 조금 민망한 감이 있었지만.... 민망한거 좀 참으면 3000원이 더 들어오는데 말이에요 +ㅅ+ !!!

살포시~ 가게 들어가서... 왠지 바로 "충전해주세요~ "이러면 좀.. 그럴것 같아서...

어차피 뭐 하나 과자 살 것도 있고 그래서... 슥 둘러보다 과자 한 개 집어들고 계산대 가서.. 계산하고...

계산 끝나고, 주섬주섬 챙기다가.. "앗 깜빡할뻔했네요 ~ " 라는 늬앙스로 ㅋㅋㅋㅋ...

"혹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좀 가능할까요?" 말했어요.. 히히

그랬던이 역시나... 동네 편의점이다보니, 이런 기능 쓰는 사람이 없는지.. 딱 봐도 처음해보는 티가 나더라구요.

"음..?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이요 ?... 음... 혹시 다른 편의점에서도 한 번 해본적 있으세요 ? " 이러길래...

아... 역시나.. 싶었지요... 


하지만 ~ 편의점 직원이 모를수도 있다는 걸 예상해서~ 네이버페이 쪽에서도 이미 예상했었는지,

아래 스크린샷 처럼 이거에 대한 예비책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



이런 식으로 편의점 직원분이 알 수 있도록 POS기 어느 메뉴에 들어가서 뭘 눌러야하는지~

요런걸 다 적어놨더라구요 ~ 그래서 미리 딱 외출 나서기 전에 이런상황에 대비해서 북마크 딱 해놓고,

눈치가 모른다 싶으면 바로 보여줘야지 하고 했는데ㅎㅎㅎ


역시나 직원분이 잘 몰라서 바로 요거 보여줬더니만

"아~ 이 메뉴가 여기 있을텐데... " 하더니만 띡띡 누르더만 바로 " 얼마 충전하시겠어요 ~? " 이러길래...

"3000원이요~ 이건 카드 안되죠 ~?" 라고 제가 말하니.. "아 네네 이건 현금만 되요~"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 역시 현금만 되는구먼 싶어서 바로 현금드렸더니 바로 충전 됐다고 말씀하시길래...

잉? 뭐지 난 바코드 보여준 적이 없는데..? 하고 처음엔 디게 의아했었어요... 그런데 폰 되돌려 받고 나서 보니..

그때는 몰랐는데 STEP2 에 보니.. 바코드가 제 실제 바코드도 떴었네요ㅋㅋㅋ


원래라면은 밑에 스크린샷 처럼 네이버페이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편의점 충전" 버튼을 누르면은

하단의 우측 스크린샷 처럼 나오게해서 저 바코드를 찍게해드리려고 준비했었는데 ㅎㅎ

그럴 필요도 없도록 잘해놨더라구요 =_=ㅋ


( 아참 ! 혹시나, 기존에 편의점 충전용 바코드를 발급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


https://pay.naver.com/mobile/point/view


요 주소로 가시면은, 바로 바코드 생성 가능하세요 ~!

또는, 아마 저 "편의점 충전"버튼 누르시면은 바코드가 없는 회원은 바로 생성 가능하게 나타날거에요 ~)


덕분에 그래서... 오늘 저녁에 순식간에 편의점 들려서 과자 사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도 처음으로 해보고 ㅎㅎ 별로 어렵지 않게, 빠르게 충전시키고~

편의점 직원분이 " 한 번 충전됐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 라고 하시길래, 아 네 ~ 하고 확인해봤더니~


요롷게 딱 ! 바로 ~ 3000원 충전한 기록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서 바로 감사하다고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나왔네요 ~ ㅎㅎㅎㅎ

정말 요즘에 네이버페이 쪽에서 엄청 이런 포인트 주는 이벤트 많이해서 좋네요...

네이버페이로 살수 있는 스토어팜이랑 쇼핑몰이 이젠 많아가지고,

포인트 쓰기도 훨씬 좋아져서 이런 이벤트로 얻은 포인트들 진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_=ㅋ


이번 이벤트는 아쉽게도 곧, 마감되지만 ㅠㅠ.. 추후에도 분명 네이버페이 쪽에서 많은 이벤트를 할겁니다 !

여러분들도 한 번씩 들리려서 뭐 괜찮은 이벤트 있나.. 함 보시다 이렇게 쉬운 이벤트들 참가하셔서

쏠쏠하게 포인트 얻는 재미도 얻을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


그럼 저는 여기까지만 글 쓰도록 할게요 ~!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