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그나카르타 ▼▼/§ 정보 §

[마그나카르타 맵] 오파넬 동굴 지도

by Dmasters 2009. 1. 20.
반응형



흠 지도 하나 만든다고 뺑뻉 계속 돌고 돌고 했네요 +_+ ㅋ

그래도 이 지도 만들려고 곳곳에 다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Chaos Vest 라는 갑옷을 얻었네요 +ㅅ+

제가 마그나카르타를 할 때 쉽게 플레이 할려고 가끔 게임동아에 있는

공략집을 보면서 하는데... 그곳에는 이 아이템이 어디에서 흭득할 수 있는지가 안나와 있더군요 ㅎㅎ..

( 게임동아 공략에 있는 지도들은... 실제 맵하고 조금 차이가 나는것 같아... 이렇게 제가 만든거랍니다 =ㅅ=ㅋ )

즉, 득템을 했다는것이지요 +_+...

Chaos Vest 이게... 칼린츠만 입을수 있는 옷인데... 옵션이 꾀 좋네요.. 셀레멘다 입고 있었는데...

Chaos Vest 이게 더 옵션이 괜찮은것 같아 이걸로 갈아입고 하는 중이랍니다 +ㅅ+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