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알리 1.66달러] EVA슬리퍼/블루투스5.1 USB동글/주방 코브라 수전 헤드

by Dmasters 2023.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Dmasters 입니다!

이번에 알리에서 1.66달러 균일가로 판매하는거 맛을 뒤늦게 느꼈네요ㅎㅎ
은근 이게 재밌는 아이템 찾는 맛도 있고, 저렴하게 사서 무료배송에 배송도 엄청 빨라서 상당히 좋군요.
진짜 알리에서 작정하고 한국 시장 노리는게 눈에 보입니다ㅎㅎ

여튼 한 지금까지 3번 정도 구매했는데, 우선 써보고 느낀점 쓰려다보니 이제야 글 쓰네요ㅎㅎ


가장 첫 번째에 구매한건 아니지만, 3월달에 2번째로 구매한 것들 부터 보면...


1. (1.66달러, 당시 카드결제가 1903원) EVA 슬리퍼

2. (1.66달러, 당시 카드결제가 1903원) Essager 블루투스5.1 USB 동글

3. (1.66달러, 당시 카드결제가 1903원) 주방 코브라수전 헤드

한화로 총 5713원 결제되었었네요ㅎㅎ

제 카드가 해외 수수료 무료다보니 수수료가 안 붙어서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 가능했습니다.

 


우선 슬리퍼는 사이즈가 1개 밖에 없었어요.

"7" 사이즈 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240 mm 사이즈네요.
그런데 슬리퍼 바닥 전체 길이는 한 260 mm 되는 것 같아요. 제가 265~270mm 신는데 꽉 끼어서 신으면 뒷꿈치만 살짝 나오는 수준이더라고요ㅎㅎ

이 슬리퍼도 추천할만한게 진짜 진짜 가볍습니다. 너무 가볍습니다.
집에 평소 신던 슬리퍼도 EVA 슬리퍼인데, 그것도 가볍고 편한다고 잘 신고 있는데, 이건 그것보다 더 가벼워서 최곱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네요.

다이소에도 욕실용으로 구멍 송송 뚫린 얇은 슬리퍼가 2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았는데 그것보다 이게 훨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주방 수전인 코브라 수전 헤드입니다.

처음엔 한국 사람들이 이걸 사서 실제로 코브라 수전에 맞는지 뭐 후기가 없어서 좀 불안불안했거든요.
대충 사이즈 봤을 때는 표준 규격 따랐을 것 같아서 맞을 것 같아 도전해본건데 진짜 딱 맞습니다.
어댑터 끼울 필요 없고 그대로 고무패킹만 꽂아서 끼우니깐 잘 되네요.

물 분출 방식은 3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이거 진짜 수압이 쌥니다. 너무 쌔요.
일반적으로 쓰는 코브라 헤드보다 물줄기가 얇고 쌔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너무 쌔서 별로였어요.
설거지 하다가 물 다 튈 것 같은 느낌이었거든요ㅎㅎㅎ
물줄기 중앙에 집중해서 하는 것도 얇은 물줄기가 중앙부에만 나오게 만드는 방식이라 우리가 평소 접하는 코브라의 물줄기하고는 완전 달라요ㅎㅎ

가능하시면 이거 말고 똑같이 1.66달러로 평소 쓰는 코브라 헤드도 있었는데 그걸 사는게 나을 것 같아요ㅎㅎ

참 그리고 저 겉부분은 스텐 같은 느낌이지만, 실제론 그냥 플라스틱이고 도금만 크롬 도금 느낌으로 된겁니다ㅎㅎ
그래서 아주 가벼워요ㅎㅎ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5.1 동글이에요! 이거 진짜 진짜 최곱니다.
정말 이 가격에 이건 무조건 사는게 좋다고 하고 싶네요ㅎㅎ

데스크탑이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이걸 끼워서 쓰니깐 무선이어폰도 자유롭게 쓰고 상당히 편리합니다.
여차하면 무선마우스도 연결해서 멀리 침대에 누워서 무선마우스로 손 까딱까딱만 해서 영상 볼 수도 있고 유용해요ㅎㅎ

반응형

인식하는 것도 너무 편합니다.
드라이버는 윈도우10 환경에서는 자동적으로 인식해서 설치됩니다. 알림으로 재부팅하라고 할 때 재부팅하면 됩니다ㅎㅎ
단, 저는 처음에는 드라이버 설치 오류로 정상작동 안한다고 표기 되길래 드라이버 삭제하고 다시 설치했더니 잘 되었어요.
그 후에는 일반 노트북 블루투스 기능 쓰는 것처럼 똑같이 표시되고, 똑같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산 제품 중에서이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다음에 또 산거 천천히 리뷰 올리도록 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