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오랜만에 글 쓰는데요 이벤트가 꾀 많네요 !! 많이들 참여하세요~

by Dmasters 2008. 3. 8.
반응형

요즘에 이벤트를 하더군요...

들어오시는 분들은 한 번씩 클릭해보셔요~

이벤트 인데.. 파리 이벤트... 라는거 동영상이 재밌네요 ㅎㅎㅎㅎㅎ

은근히 웃기다는 -ㅅ-ㅋ

한 번 눌러서 보세요 ~

아참... 혹시 몰라서 그러는데요 ^^ [추천] 이라는 말은..

제 아이디를 추천한다는 말입니다 ^^이벤트가 추천 많이 받으면은 뭐 한다는 거라서요 ^^

별 문제는 없으니 그리 크게 신경 쓰지 마시구요 ^^ 동영상 재밌으니 한 번 보세요 ㅎㅎㅎ

파리들이 난리 치는... ?

파리 이벤트 [ 추천 ] ◀ 클릭하세요 ~

태극기 이벤트◀ 클릭 클릭

고파리1 [동영상], 고파리2 [동영상],고파리3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