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어째 이런일이 !!!! 십이지천2 이벤트 당첨 하지만...

by Dmasters 2008. 3. 23.
반응형



아아아 !! ㅠ_ㅠ

문화상품권 1만원에 당첨됬습니다 !!!.... (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는 일단은 그냥 지웠났습니다 )

하지만... 이미 뒤늦은 상태....

... 어떻게 된 상황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테지요...

사실 이 이벤트가 끝난지는 좀 지났습니다... ;;;

이 이벤트는 십이지천2 클로즈베타 2차 끝나고 난 뒤에 몇 일 뒤에 당첨자 공지가 올라왔었는데요...

하필 그때는 제가 입학 때문에 확인을 못했었습니다...

컴퓨터를 거의 안했으니깐요.. 했어도 이쪽은 안 봤구요...

결국엔.. 약 1주일 전인... 14일까지 개인정보 수정 기간 이었는데 말이죠...

처음 가입할 때 저는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 아마도 다른 사람도 이렇게 했을듯... )

주소, 전화번호 를 이상하게 막 적어놨습니다...

그것때문에 결국에는 당첨 상품이 다른 집으로 갔죠...;;;

에휴.. 아쉬워라.. 처음으로 당첨된건데... 흐음.. 운영자님께서도 다음 기회를 노리시라고 하시더군요...

그때 주소 적을때 저희 집 가까운데에 있는 곳 주소를 적어놨었는데.. 물론 모르는 곳이지만...

거기 가서 달라고 할까-ㅅ- ㅋㅋㅋㅋㅋ

여하튼 참 아쉽네요 그래도 한 편으론 처음으로 이런 이벤트에서 여러사람들을 제치고 당첨됬다는게.. ( 추첨이지만 )

기쁘기만 하네요 ^^ 당첨 물품도 받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말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