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체육대회 첫째날이 지나갔네요 ^^

by Dmasters 2008. 5. 14.
반응형

후~

오늘이 저희 학교 체육대회 하는 날이었답니다 ^^

정말 힘들었답니다 =ㅅ=...

체육대회 때 하는 경기 때문에 힘든게 아니라 ....

치어리더 춤 추는것 때문에 엄청 힘들었어요 ~!!!!

ㅠ_ㅠ...

흐윽... 자세하게 치어리더가 된 이유는 말하기가 좀 복잡하니 생략하구요~

여하튼... 저희 반에서 7명 과.. 그리고 2학년 여자선배들....... 7명이었나 -ㅅ...? 6명이었나... -ㅅ- ?

그리고 2학년 남자선배들 2명 하구요...

이렇게 했었는데 말이죠...

흐윽.. 제가 워낙 춤 추는건 제대로 한 번도 안해본지라.. ㅠ_ㅠ...

정말 익히는데 엄청 힘들더군요 ㅠ_ㅠ... 특히 저는... 이상하게도 다른 애들은 안무 순서를 잘도 외우던데...

저는 이상하게.. 머리로는 안 외워지고 오히려.. 몸으로 외울려고 하더군요... ㅠ_ㅠ...

머리로 생각할려 하면은 안나는데.. 막상해보면은... 그때그때마다 조금씩 생각났다가 사라지고..

쩌업 ㅡ_ㅡ.... 처음 연습할 때에는 무슨... 팔이랑 다리랑 따로 놀고.. .ㄷㄷㄷㄷ

흐윽... 정말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ㅠ_ㅠ....

엄청나게 많은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하는 거라서... 실수하면 얼마나 창피하겠는가 라는 생각이

계속 들다보니.. 부담감만 늘어나고 말이죠...

ㅠ_ㅠ... 그것도 무슨 연습기간이 한 3일 정도... ? 실제 연습한 시간은 이것보다는 좀 적었죠...

( 그것도 3곡이나 하는 거였지 뭡니까 ㅠ-ㅠ... )

아무래도 중간에 학교가는 날이 끼어있어서... 야자시간의 반만 연습했었으니깐요... 에휴... 물론 개인적으로

집에서 좀 연습하긴 했지만요 ㅠ_ㅠ...

저 같은 경우에는 정말 못해먹겠더군요 ㅠ_ㅠ... 몸이 안따라주니.. 흐윽 ㅠ_ㅠ...

결국에는 오늘... 약 오후 2시 쯤에... 치어리더 응원을 했습니다 ㅠ_ㅠ...

여자선배들이랑 같이 하는 파트가 있는데 그것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지...

여자선배들은 엄청 잘하시드만 ㅡ_ㅡ.. 제가 못해서리... ( 다 하고 나서... 파트너여자선배에서 한 소리 듣긴 했습니다 끙 )

흐윽 ㅠ_ㅠ...

다행히 체육대회 때 치어리더 응원 할 때에 안무 하다가 멈추거나 그런 일은 없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안무 타이밍이 안 맞거나... 안무 동작이 안 맞는 경우가 종종 있었지만 말이에요...

또한... 조금 소심하게 해서 그런지...

담임선생님이 어색해 보였다고 하시더군요...

다른 친구들은 몇명은... 그런데로 잘했다고 하고.. 한 명은... 무표정이었을때 조금 무서운게 별로 였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

교생선생님께서는 정말 잘하셨다고 칭찬해주시더라구요 ㅠ_ㅠ !!!

얼마나 감동스러웠는지 크흑... 처음으로 교생선생님이랑 한 번 애기도 좀 해보고... 칭찬도 듣고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 ~!!

가만히.. 돌이켜 생각을 해보니....

중학교 때에도 물론 교생선생님이 오시긴 했지만.. 그때에는 교생선생님이랑 애기도 한 번 제대로 못해봤었는데

고등학교에 와서는 정말 .. 교생선생님이랑 애기도 해보고.. 정말 좋더군요 ~

또한.. 고등학교 와서는 상당히 많이 달라졌습니다... 중학교 때에는 따분하게 체육대회나 축제때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지켜보기만 하는 처지였는데... 고등학교 와서는 그래도.. 한 번이라도 이렇게 치어리더 응원...

이런거라도 해보았군요... 비록... 조금 걱정되었었고.. 실수도 많았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보람을 느꼈습니다~ 아무래도... 친구들에게 미흡한 부분이 많았지만..

잘 했다는 격려,칭찬의 말도 해주고, 선생님들께서도 격려,칭찬의 말씀을 해주셨으니깐요...

이것만으로도 전 만족합니다... ^^

흐~ 정말 길게 썼군요.. 이거 완전 일기 인걸요 -ㅅ- ?

... 낙서장을 일기장으로 확 바꿔버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내일 체육대회 하니... 조금 일찍 자도록 할까요~!

그리고... 치어리더 응원 했던 사람들끼리 모여서 뒷풀이... 모여서 노래방 간다고 하던데...

흐음.. 그다지 가고 싶지 않군요.. 노래방 자체를 제가 워낙 싫어하기도 하고 말이죠..

다른 이유도 있구요... 크흥...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