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그나카르타 ▼▼/§ 스크린샷 §

[MagnaCarta] 칼린츠 빙쇄일격참

by Dmasters 2008. 2. 21.
반응형


---------------------------------------------------------------------------------------------------------------




칼린츠의 어빌리티' 빙쇄참' 입니다 ! 빙쇄참이 맞았던가.. ? 헷갈리네요 ㅎㅎ..

어빌리티 이펙트가 상당히 시원~ 합니다 ~

푸른 색갈의 얼음...

캬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어빌리티 입니다 ^^

하지만 전 잘 안 쓰게 되네요.. ㅎㅎ 워낙 폭주모드랑 파이널크래시 가 좀 더 데미지가 많이 나가는 경우가

많아서요 ㅎㅎ.. 하지만 ' 라미아 ' 같이 기본 공격으로 하면은딸랑 10 씩 밖에 안 깍이는 몬스터 에게는

이 스킬을 씁니다... 이 스킬 쓰면은 300 쯤 나가더군요.. 이 때 라미아 한테 쓰니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