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마그나카르타 ▼▼/§ 스크린샷 §

[MagnaCarta] 로프마 힐링 포지션

by Dmasters 2008. 2. 21.
반응형



이런... 로프마 폭주 모드 공격을 찍지 못했었나... 찍어놓은것들 중에서 안보이네요 ;;

아.. 첼시 폭주 모드 공격이랑 헷갈려서 지워버렸나 ;;;

ㅠ_ㅠ.. 없는관계로 힐링 포지션으로 넘어 갑니다 ~

다음에 하다가 찍어야겠어요 ㅎㅎ

로프마의 힐링 정말 도움 많이 됩니다 ㅎㅎ..

칼린츠를 앞세우고 뒤로 첼시 랑 로프마 세워 놓은 뒤에

칼린츠로 때리고 , 첼시 마법으로 떄리고 , 깍이면은 로프마가 힐링 해주고..

이것 때문에 이기기 수월했습니다 ㅎㅎ..

헉.. 그런데 라미아 라는 몬스터의 창이 칼린츠 얼굴 바로 앞에 있군요 !!

으메 무서븐거 -ㅅ-ㅋ

시간은 좀 오래 걸리지만요 -ㅅ-ㅋ 뭐.. 힐링 때문에 오래 걸리는게 아니라.. 월래 오래 걸립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