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피아노의 숲! 정말 피아노가 싫어지질않아요!

by Dmasters 2013. 11. 7.
반응형
와...!! 영화 말할수 없는 비밀에 이어
또다른 피아노와 관련된 영상물을 찾았습니다!
바로 애니메이션 피아노의숲 !
와...! 일단 등장인물들 중 주인공은
학생입니다 그것도 초등학생
사실 이것때문에 처음엔 좀...꺼려지더군요
애니메이션에 초등학생들이 나오는거라...
흠...좀 그랬어요 그런데 설명에 대작이라는 얘길보고 '그래 한 번 고른건데 다 보지뭐...'
싶어서 계속 보게됐습니다

그런데 정말 생각외로 장난아니더군요
등장인물은 단순히 등장하는 인물일뿐!
그 아름다운 피아노소리 ~♬
후아~ 정말 아름답습니다
가슴이 답답할 정도로 와~
그리고 무엇보다 피아노를 친다는 것!
진짜 피아로는 어떤 마음으로 쳐야하는지
그걸 알려주더군요! 그래요!
맞는것 같았어요 전 피아노에 관해선 잘 모르지만 정말 !
와~ 정말 혹시나 피아노에 관심이 있다거나 피아노 음, 소리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보면 좋을것 같아요!

물론! 말할수 없는 비밀도 보시구요!
정말 이 영화야 말로 최고죠!
사실 이 애니는 그 영화에 비해선 아쉽습니다ㅎㅎ
그래도 한 번 보는것도, 아니!
듣는것도 좋습니다 ! 듣는것 ! ㅎㅎ

아아, 그렇다고 진짜 눈만 감고 듣기만 한다던지,
스토리는 이해안하고 피아노 소리만 듣는다면 좀~ 그렇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어쩌다보니 극찬?을 하게됐는데
이는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
보는 관점, 보기전 가지고 있던 감정, 주변환경 등에 따라선 당~연~히 느낌이 다르고
누군 재미없다~시시하다~ 할수있으니
그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여하튼 이상 '피아노의숲' 감상평이었습니다!




p.s. 저도 피아노 정말 입대하기전 아니 수능보기전 부터 배우고 싶었는데 여차여차하다보니 못배우고있는데~
이걸 보니 따 아~!배우고 싶다!
라는 생각이 나는군요 ... 하지만...
이 나이에 ㅡ.ㅡ 음 들어보니 어린애들밖에 없다던것 같던데 그리고 음악엔 젬병이고... 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