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영화 '숨바꼭질' 을 보고...(+영화 몽타주를 보고)

by Dmasters 2013. 11. 8.
반응형
어제 숨바꼭질이라는 영화를 보게됐습니다
우연찮게? t프리미엄 에서 마침 영화 한개
포인트로 구매하면은 숨바꼭질이라는
영화를 선물로 준다고해서 일석이조다 싶어
영화를 다운로드했지요 후후
덕분에 몇 일뒤에 숨바꼭질이 선물와서 볼 수 있었죠 !

그나저나 영화가 얼마나 재밌을까...?
솔직히 처음 보기전엔 별로 기대는
없었습니다
몽타주 란 영화를 얼마전에 봤었는데
...;;
제가 너무 졸렸을때 봐서 그런걸까요
두 세번이나 볼려고했는데 볼따마다
별로 흥미도 느껴지지도 않고 졸려서
계속 보다가 십몇분도 안 지나서
졸아버리게 되더군요 ㄷㄷ
그래서 결국 그 영환 아직도 다 못봤고
그냥 안볼려고합니다 ㅡ.ㅡ
평점이 꽤 좋았던걸로 기억해 t프리미엄으로 다운받았던건데...쩝;

여하튼! 숨바꼭질 ! 오 요건 딱 처음 시작하는 부분부터 심상치않았습니다
왠지 눈을 땔수없는 !
허허 그리고 초반에 나오는 여자의 쌍욕 ㄷㄷ
어메 무서브라 여자가 저렇게 욕하는건 처음보네 싶었다니깐요...! 무서워...
원래 대부분 여성분들이 저런걸까요....
진짜 다 내숭 ㅡ.ㅡ? 아니겠죠?설마...
아아 여튼 배우 손현주 분의 연기가 굿!
결벽증 맞죠? 눈빛 연기가 오...괜찮았어요
그리고 배우 문정희 분도 굿 소름돋아

이야 여하튼 나 진짜 식겁했다니깐요
와...영화보다가 오랜만에 깜짝놀란건 또
오랜만이에요 우씨...
개깜짝놀랬네...
진짜 와 반전이 이야...예상치도 못했네
진짜 전 그냥 속아넘어간 기분이였습니다
ㅡ.ㅡㅋ
그나저나 결말이 참...
어떻다고 해야지 뭔가 좋게 끝난것 같은데
마음 한 편으론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에휴 ...
얼마나 얼마나 시달리고 고통을 받아서
그런 지경까지 갔을까요...
참으로 그 모습을 보면서
아...진짜 무서워...와...
싶으면서도 정말 너무 안쓰럽다...
느낌이 들더군요
에휴...

그런데 한가지 이걸 쓰면서 곰곰히
다시 스토리를 되새기다보니
한가지 영화에서 제대로 풀리지 않은
문제가 있더군요 초반에 이 문제가
하나의 초의 심지역할을 한것인데
끝에 가서는 이 문제는 그냥 덮어져버리고
끝나더군요 아 이건 말해도 크게 지장없겠죠?
바로 주인공과 형과의 과거에서 생긴 문제입니다
아니...시작을 했으면 끝을 내야할텐데
중간 부터 이건 그냥 묻어버리고 다른거에
집중하더니만 결국 마지막까지도 어떻게
끝을 내지않고 끝내더군요
아니 나만 끝을 낸걸 못 느낀건가요?

참...여하튼간에 이런 부분만 제외하고는
개인적으론 정말 재밌게봤습니다
배우들의 연기가 참 전 괜찮게봤습니다
개인적으론 한번쯤 보시는것 추천해드립니다
얼핏보니 이게 실화라는 얘기를 본것같은데
맞나요? 제대로 인터넷에서 찾아보질않아서 모르겠네요 ^^
허허 여튼 이상 개인적인 감상후기 ! 였습니다~

너무 감상후기라 치고 대충이지 않냐
아무 정보도 알 수있는게 없지 않냐
하실수 있겠지만...
최대한 내용을 밝히지 않고 개인적으로
느낀 감정만 생각하다보니 그렇네요
이 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