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옥션] 보풀제거기 골드808 사용 후기

by Dmasters 2013. 11. 29.
반응형

 

 

 

 

 

 

 

 

디자인/사이즈/성능/사용편의성 :

디자인은 괜찮습니다 ㅎㅎ 손잡이도 있고 온오프도 손잡이 부분에 있어서

잡고 사용하기에는 아주 편하게 되어 있구요

그리고 보풀 제거하고 남은 부수러기는 파란색 칸안에 모여서

쓰고 난 뒤에 부스러기 칸 열어서 편리하게 버릴수 있고 괜찮습니다 ㅎㅎ

그런데 칼날 부분에 높이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이부분은 어떻게 써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_=ㅋ

뭐가 잘 돌아가지도 않고 허허...

그리고 사용해보니깐 음... 검은색 옷을 가지고 시험해서 그런걸까요 ?

뭐가 보풀이 깍이는 소리가 나긴 나는데 겉으로 눈으로 보면 별 차이가 없어보여요...

만져봐도 음.. 그렇게 막 보들보들 해질 정도는 아니고 조금 나아졌다는 느낌정도구요...

그리고 시원시원하게 바로 숙숙 깍이는게 아니라 여러번 왔다~갔다 해야하는것 같네요...

설명서에는 빨리 깍는 방법이 있는데... 음... 이대로 하면 진짜 될려나 모르겠네요 =_=...

요건 다음에 시험해봐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본 조금 충전이 되어 있었던건지 작동이 되던데 쿠쿠.. 몇분 쓰고 나니깐

배터리가 다됐는지 서서히 힘이 없어지더니 꺼져버리네요 쿠쿠...

충전해야겠어요 쿠쿠...

여하튼간에 그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보풀제거기를 구매했는데 ㅎㅎ

괜찮은것 같구요 사용법은 좀더 사용해보면 더 노하우가 생기겠죠 =_=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