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애니메이션 영화 [언어의 정원] 정~말 짧은 감상평 !

by Dmasters 2013. 12. 25.
반응형



애니메이션 영화
언어의 정원
을 봤습니다 ㅎㅎ
46분이라는 짧은 단극의 애니메이션인데요
하지만 그 짧은 시간 속에도 정말 왠지 모를
따뜻함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그것도 사랑이라는것이었겠죠
다른 무엇보다도 상대방의 아픔을 보살펴주는
견뎌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런 사람이 정말 그 사람에게 꼭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이 드네요
좋은 영화입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
정말 꿈같은 로망?이에요 ㅎㅎ
아닌가?ㅎㅎ

그럼 감상평은 여기서 끝!
ㅎㅎㅎㅎㅎㅎㅎ
무척 짧죠!? 큐큐큐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