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알리발 1500원) 미노트3 블루 강화유리 필름 구매 후기 !

by Dmasters 2018.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 Dmasters 입니다 !


1월 12일에 샤오미 미노트3 (블루)를 구매했었는데요~

미노트3 구매하기 전에 악세사리들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미노트3가 확실히 국내에 사용자가 적어서 인지..

훈님 스토어에도 미노트3 악세사리는 없고.. 다른 사이트에도 아주 드물게 있고 원하는 제품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사람들이 말씀하시던 알리익스프레스에 들어가 처음으로 찾아보게 되었는데


와... 진짜 알리에선 다양한 물품들이 엄청 저렴하게 많이 팔더군요 !!

진짜 너무 쌉니다.. 무슨 다이소 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 역시 해외 배송이라.. 배송이 장난아니게 느리다는것 !

그것 때문에.. 이미 마음속으론 미노트3 를 찜했을 때, 미리미리 준비해놔야겠다~ 싶어서

알리를 통해서 액정 강화유리 필름, PC 및 TPU 등의 케이스, 블루투스 리시버 (이어폰 사용 용도) 등을 주문했었습니다!


그러나 역시나. 알리.. 1월 9일에 주문을 하긴 했지만... 배송이.. ㅠㅠ

12일에 미노트3 주문하고... 이것도 배송 지연이 되서 22일 쯤에 받았는데요...

그래도.. 액정 필름 및 케이스가 단 한 개도 배송이 안오더라구요 ㅠ_ㅠ..

그렇다고... 미노트3 안 쓰고 있긴 그렇고... 또 기본 공장 필름을 때자니.. 쓰다가 중간에 기스 나면은 보호필름 붙여도

의미가 크지 않을것 같고... 그래서 결국.. 기본 내장 케이스 + 공장 필름을 그~대로 붙인채로

빨리 강화유리가 오기만을 빌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 !!

블루투스 리시버가 한국에 도착했다는 알림이 왔습니다... (응?)


그렇습니다.. 강화유리는.. 아직 도착도 안했다고... 아직 비행기를 타고 공중을 떠도는지...


Departed country of origin

2018-01-13 02:54:51 [GMT+8]


...ㅠㅠ... 이게 뭔가요... 이러고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리시버는 알리 스탠다드 배송으로 배송비 좀 더 주고,

훨씬 늦게.. 1월 25일에 주문했는데도 벌써 한국에 왔다고 하는데 말이에요...

( 그 때... 아 다음에는 꼭 좀더 돈이 들어도 알리 스탠다드로 해야겠다.. 싶었어요... )

그러던 오늘 ! 왠 우편함에 영어로 된 자그만한 박스가 와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장에 확인해봤더니 +ㅅ+ !! 알리에서 배송된 !! 그런데 강화유리는 아직 도착도 안했으니..

블루투스 리시버 인가 보다 ~~ 하고 뜯었는데... 


잉 !?!?!? 강화유리가 도착했었더라구요 !! 대박... ㅎㅎㅎㅎ

(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제가 미노트3 구매하기 전에, 블랙으로 살지, 블루로 살지 결정을 안했던지라..

블랙, 블루 강화유리 둘 다 사고, 각각 다른 판매자한테서 샀던건데...

딱 정말 좋게도 !! 블루색상의 강화유리가 >_< 와 진짜 운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


그래서 ... ! 도착하자마자 바로 !! 사진 찍고 ! 우리 이쁜 미노트3의 쌩 액정의 첫 장면을 찍고 !!

강화유리를 장착했습니다 !! +ㅅ+


참 !! 참고로 이번에 제가 구매할때는.. 전.. 무조건 가격.... 우선이었기 때문에...

제일 저렴하면서 ! 구매자수가 많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


LITBOY 의 강화 유리 ( 블루 ) 제품으로, 가격이 무려.. 1500 원 !!


https://www.aliexpress.com/item/LITBOY-Tempered-Glass-For-Xiaomi-Mi-note-3-Full-Cover-Xiaomi-note3-Glass-Film-5-5/32846070628.html


아 ! 배송 기간은 출발일 1월 10일 ~ 1월 26일 로 약 16일 정도 소요 됐네요 !









짜잔~~! 오 정말 기대 이상이네요 !


미노트3의 경우에도 액정에 굴곡이 조금 있기 때문에.. 일반 강화유리 장착 시에는 들뜸 현상이 발생하는데...


그래서 저도 엄청 걱정을 했었거든요... 더군다나 엄청 싼걸 주문해서 들뜸 더 심한거 아닌가.. 했는데


왠걸 들뜸 하나도 없습니다 !!


사이즈도 딱 맞아서 기본 내장 케이스 끼워도 특별히 문제가 전혀 없네요 !! 너무 좋습니다 !!


거기다가 !! 가만히 보니 전면 강화유리 뿐만 아니라, 후면 필름 까지 덤으로 주셨네요 !~! 와아 ~!!

(하지만.. 미노트3 의 후면은 너무나도 이쁘기 때문에 저런걸로 가릴순 없습니다... !! 그래서 재겨놓기로..)


그러나... 와.. 공장 필름을 때고 나니... 와 진짜  액정이 너무나도 이쁘네요.


반짝반짝 하고... 그리고 파란색 부분도 유광이라서 짙은 네이비 색이지만... 와 빛에 비춰질때 그 아름다움이란..


너무 아까워서 이 강화유리 붙이기가 싫더라구요 ㅎㅎ...


그렇지만... 이 예쁨에 기스 내긴 아직 너무 가슴이 아프니... ㅎㅎㅎ


결국 강화유리를 붙였습니다 !! 이 강화유리 색깔 부분이 있어서 그런건지 들뜸은 전혀 보이지 않고,


대신에 색깔이 있는 부분은 유광이 아니라 무광이라서.. 좀 아쉽긴 하지만 색상 자체의 차이는 없이,


원래 액정 색과 유사해서 별로 위화감(?)은 전혀 없습니다 !


그리고 붙이는것도 너무 쉽네요 기포 전혀 안생깁니다 ! 역시 강화유리다 보니 ㅎㅎ...


이게 너무 좋아요... 필름은 잘못하면 기포가 엄청 생겨서 그런데.. 이건 기포가 잘 안생겨서 초보자도 붙이기 쉽네요


다만, 위치를 초기에 잘 잡아야한다는 점이 있지만요 !!ㅎㅎ


여하튼 이렇게 붙이고 나니 와.. 공장 필름 그게 흐릿흐릿하고 터치감도 별로였던게...

(그리고 앞에 중국어 문구가 있어서 가리던 것이.. 없으니..)


진짜 액정 부분은 반짝반짝 유광에 엄청 선명하고 깔끔하네요 !


다만, 약간 유막이 생기긴하는데, 솔직히 크게 눈에 안 띄는 정도구요.


그리고 화면 끈 상태로 자세히 보면은 도트(Dot)가 눈에 좀 보입니다. 화면 켜면 전혀 안 보이지만요.


터치감은 나쁘지는 않은데, 터치할때마다 탁탁탁 하는 느낌입니다~ 역시나 유리다 보니 그런것일까요 ㅎㅎ


그외에는 정말 색깔도 똑같고! (무광이라 아쉽지만) 사이즈도 딱 맞고 ! 들뜸 없고 !


스크롤 등의 터치감도 부드럽고 !! 무엇보다도 진짜 가격이 너무 싸고 좋습니다 !!


정말 대만족인 구매였네요 +ㅅ+


혹시나 강화유리 생각하시고 계신 분은 이 저렴한 유리도 구매하시는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


이상 ! Dmasters 였습니다 !!



P.S.


[Ali express] 미노트3 강화유리 비교

( 1500원 풀커버 강화유리 vs 3000원 올레포빅 전체 투명 강화유리 )


http://dmasters.tistory.com/533 [Dmasters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