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흑흑... 제 미노트3가...차 타다가 뒷면 유리가 아작났네요...흑흑

by Dmasters 2018. 12. 19.
반응형







으흑흑흑흑흑

제 애정의 미노트3 가.. 미노트3가..ㅠㅠㅠㅠ

그 아름다운 후면이 이렇게 아작이 났습니다... ㅠㅠ 하필 주머니가 얕은 바지를 입고, 주머니 안에다가 넣고는...

그 상태로 그대로 차량에 탑승하다가 쏘옥~하고 나오며 아스팔트에 헤딩하더니...

바로 아작이 났네요... ㅠㅠ 하지만 역시 미노트3의 아름다운 후면 유리는... 아작이 나도 참 반짝반짝 예쁘네요..ㅜㅜ

그나마 우레탄 필름을 붙여놓았던지라 조금 붙어있네요..
( 밑에는... 이전부터 필름이 점점 떨어지고 있었다보니 거기에는 유리조각이 떨어져서 나갔네요 아예 )

에효..

그래도 다행히... 이전부터 뒷면이 아작날 것이라고 예지를 하고 있었던 건지..

미리 알리에서 뒷면 파는걸 찾아놓고, 장바구니에 다 넣어놨던지라 부서지자마자 바로 주문했네요...





유리 재질은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이라 저렴하지만 뭐...

나쁘진 않겠죠...ㅎㅎㅎ... 

한개 가격이 4000원 꼴인데... 배송비가 4000원이라는 사실.. 스탠다드 배송이라... 그래도 좀 빨리 오길 바라야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