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돌치(Dolch) 키캡 구매했네요=_=ㅋ(알리에서 Winter sale로 2달러 쿠폰 썼습니다~)

by Dmasters 2019. 1. 16.
반응형



 현재 경품으로 받은 기계식 키보드가 상판부터 키캡이 전부다 샛노랑이라... 아직까진 그래도 예뻐보이고 괜찮은데, 곧 때 타서 쉽게 더러워지지 않을까 싶어서 몇주째 키캡 알아보모 고민고민 했네요 

 

그러다가 역시 돌치 키캡이 제일 깔쌈하고 이뻐보이더군요. 거기다가 측각 키캡이 역쉬~

 

국내에서는 거의 측각 키캡 보기가 드물고.. 있어도 안 예쁘거나 괜찮다 싶은건 3만원을 넘거나 너무 비싸고...

(무슨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 2~3대 값이 나오더군요. 키캡만이 ㅡ_ㅡ...)

 

 

 

 그래서 알리에서 찾다가 요 제품을 눈독들였네요.

그런데.. 그것도 2~3만원 하니.. 아깝기도 하고 아직 기본 노랑 키캡이 멀쩡하다보니..고민하다가..

이번에 겨울 세일로 ㅋㅋ 2달러 쿠폰을 뿌리더군요!

(그런데 기존에 보던 판매자꺼는 세일 시작하자마자 그~대로 2달러만큼 가격 인상해서.. 어이가 없었네요 ㅋㅋㅋ 역시 구라 세일... 그래도 뭐 몇일 있으니 SALE 표시 사라지도 다시 2달러 내렸더군요 ㅋㅋ)

 

여튼 그래서 그냥 고민하지 말고 샀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쿠폰 뿌릴 날이 많지 않을테니요..

거기다가 이왕 사는김에 기존계정 놔두고 신규가입해서 처음 알리서 결제하는 카드로 결제해서 3달러 추가할인 했네요 ㅎㅎㅎ 

 

16.36달러로 원래 환율 계산하면, 18300원 꼴이지만, 수수료 포함해서 실제 결제된건 19200원이 출금됐네요~

이렇게나 할인 받았는데도 2만원 가까이... ㅠㅠ

막상 출금된 가격 보니... 다시 취소할까..고민도 되는군요=_=



P.S. 하지만 이미 배송은 출발해버렸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