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티몬데이] (1.14) 열라면 10봉지를 990원 구매 성공!

by Dmasters 2019. 1. 17.
반응형




1월 14일 월요일 ! 티몬데이 하는 날이었죠 +ㅅ+


이날 새벽 2시에 대표 품목이었던 " 열라면 " !


매번.. 대표 품목 선착순은 실패해서.. 큰 기대는 안하고 일단 도전은 했었습니다만, 와우 !


왠걸 정말 생각치도 못하게 성공했었습니다.


원래 보통은 딱 결제하기 버튼까지는 가는데, 그 다음에.. 계속 로딩하면서 빙글빙글 도는게 오래가고 결제완료 안뜨다가..

결국에는 " 딜 수량 초과했습니다 " 라면서 실패했었는데..


이번에는 결제하기 버튼 누르자마자 1초 있다가 바로 " 결제완료 " 창이 뜨더군요 !


순간 놀라서 멈칫 "응..? 뭐지?" 하고 당황했네요... ㅎㅎㅎ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진짜 결제된거 확인하고나서야 와 대박이다 싶었어요.



그리고는............. 결국 새벽 4~5시 까지 잠을 못 잤습니다. 티몬데이 계속 한다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몇 개 더 건지긴 했지만.. 실패한게 더 많다는 사실...ㅋㅋㅋ


정작 제일 갖고 싶었던것들은 조금 실패했고, 어중간한 물품들은 성공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성공한게 어디겠습니까 +ㅅ+ 이런 가격에 언제 사볼 수 있겠어요 !!


정말 티몬데이 너무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약간 밤잠 설치게 해서 힘들게 하는것도 있지만요...ㅋ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