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참고글

홍미노트7 정식 발매(정발) 예정 ! (또는 다른 신제품 기종, 날짜는 미정, 지모비코리아)

by Dmasters 2019.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Dmasters 입니다.


약 2달 전 쯤에 홍미노트7 이 중국에서 출시됐었죠.

이번 홍미노트7 은 물방울 노치로 최대한 노치영역을 줄이고, (내수용) 홍미노트7의 카메라는 또한 48MP 지원 !

사실 화소수가 카메라 품질을 다하는것이 아니긴 하지만, 카메라 이미지 센서 자체도 이전 세대들 보다 확실히 크고 좋은 센서라는 평이 있습니다 +ㅅ+

거기다가 후면 디자인도 역시 트렌드인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있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번 홍미노트7 은 확실히 이전 홍미노트5 만큼 국내에서도 인기가 눈에 띌 만큼 있다보니, 혹시 정식발매(이하, 정발)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ㅅ+

물론 타 사이트에서는이미 막 정발된다고 소문이 많이 돌기도 했었죠.

저도 그 소문 듣고 내심 기대하고 1달 가까이 기다리고 있었으나... 생각보다 잠잠하더라구요 허허...


저희 부모님폰이 현재 홍미노트3 프로를 쓰고계시다보니, 이번에 홍미노트7 으로 바꿔줄려고 했었거든요...

특히나 가족 결합 때문에 어쩔수없이 SKT (표준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지라, 이왕이면 정식발매 때 SKT T다이렉트샵을 통해서 노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ㅅ+ ( 부모님께선 SKT+알뜰폰으로 듀얼유심 쓰는 중이라, 다른 싱글심 국내폰은 못 사겠더라구요 허허 )

( 예전에 홍미노트5 정발 때, 공시지원금과 혜택이 상당히 좋았다보니요 +ㅅ+ 포코폰 정발 예약 혜택도 어마어마했죠! )



그래서 기다린지 1달이 지난 지금도 너무 조용한것 같아서... 다른 직구폰으로 바꿔야하나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일단 한 번 작접 물어보자는 생각이 들어, " 지모비 코리아(G-mobi Korea) " 측에 이메일로 "홍미노트7 정발 관련" 문의 메일을 보내봤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다음날인 오늘 ! 담당자분께서 답변이 왔는데요 !


오호 ! 저는 사실 보통 이렇게 물어보면 들려오는 답변이 " 정확한 계획은 없습니다 " 하고 끝낼거라 예상했었습니다만,예상과 다르게, " 곧 신제품이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조금 더 기다리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라는군요 ?!?!?!

와우 이런 답변이 올 줄은 솔직히 예상못했네요 ㅎㅎ

이런 답변 듣게되니, 이젠 확실히 계속 기다려 봐야겠어요 +ㅅ+ 정식발매 예약신청 뜨는 순간 바로 신청해야겠습니다!


아 그런데, 또 들리는 소문으로는.. 블랙샤크2 가 한국에 출시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이 신제품이라는게 설마 블랙샤크2 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합니다만 !

일단은 뭐든 곧 출시 예정이라고하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ㅅ+


아래는 "홍미노트7 정식 발매 예정 관련 " 문의 메일의 지모비 코리아측의 답변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