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참고글

홍미노트7 정식발매(정발) 곧 다가오나 봅니다! (지모비코리아, 홍미노트7 홈페이지 有 )

by Dmasters 2019.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Dmasters 입니다.


예전 지모비코리아 측에 문의하고 받았던 답변대로 역시 홍미노트7 정식 발매를 준비하고 있었던게 맞았네요 !

( 지모비코리아 측, 문의 및 답변 게시글 : https://dmasters.tistory.com/574 )


타 웹사이트 한 회원분께서 지모비 코리아 측 홈페이지에 올라온 홍미노트7 스펙 관련 게시글을 찾으셨더군요.




하지만 현재 지모비 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g-mobikorea.com/)에 들어가면, 메인메뉴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정식 발매했던, 포코폰과 홍미노트5 메뉴 밖에 없는데요~



주소창에 " https://www.g-mobikorea.com/redminote7 " 로 접속하면은 바로 아래 스크린샷처럼 홍미노트7 관련 스펙 설명이 나옵니다.




[ 홍미노트7 스펙(특징) ]




일단 확실히 예전 지모비코리아 측에 문의넣었을 때, 온 답변에서 신제품 출시를 준비중이다 라고 했던게,


확실히 블랙샤크2 가 아니라, 홍미노트7 을 우선 출시 준비중이었던게 맞았나보네요.


이렇게 메인메뉴에는 아직까지 표시안하고, 사이트 페이지 자체는 만들어놓은걸 보면 말이죠.



그런데 참 이걸 먼저 찾아낸 사람도 대단합니다...




아마도 이렇게 현재 올라와있는 홍미노트5 페이지의 주소를 보고, 홍미노트7 도 똑같은 방식의 주소를 쓸거라 생각하고 찾은것이겠죠..

( 홍미노트7 의 정발을 간절히 바라며, 항상 이런식으로 올라오나 안 올라오나 찾아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ㄷㄷ...)


아니면 아예 지모비 코리아측 관계자분이었기에 알고 정보를 퍼뜨린 것일지도 모르지만요. ㅎㅎ









홍미노트7 더 알아보기 페이지(https://www.g-mobikorea.com/redminote7-spec)로 넘어가면은, 좀 더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특히, 제일 아래 스펙 기재 부분에 " 한글 설명서 " 가 구성품으로 있는걸 보면, 확실히 100% 정식 발매한다는걸 다시 되새길 수 있네요 =_=ㅋ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건 색상 !


예전에는 출시했던 홍미노트5 에서는 오직 블랙과 골드 뿐이었죠...

가~장 무난한 색상이긴 했다보니, 지모비 코리아측에서도 수요가 적은 색깔은 최대한 줄일려고 했었던 것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홍미노트7 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색상은 전 색상(블루, 레드="골드", 블랙) 다 있네요 !

(중국 출시했을 때, 색상 이름 자체는 레드 색상이 골드로 적혀있었다고 하더군요)


확실히 이번 홍미노트7 의 후면 색상은 블루, 레드 모두 특유의 그라데이션에 너무 이쁘죠 +ㅅ+

블랙은 가장 무난한 색상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넣어야했을테구요 ㅎㅎ


그렇다보니 지모비 코리아 측에선 이러한 화려한 색상에 메리트를 느껴서, 모든 색상을 출시하기로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엔 후면이 얼마나 이쁜가에 따라서도 구매욕이 많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다보니깐요 =_=ㅋ

(사실 제가 그렇습니다...ㅎㅎㅎㅎㅎㅎ 블루, 레드 둘 다 너무 예뻐요~~)



여하튼 ! 이렇게까지 홍미노트7 상품페이지가 나왔다는건 정말 출시하기 얼마 안남았다는 얘기겠지요 +ㅅ+ !


빨리 4월 달 쯤에라도 출시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ㅅ+ !!


예약판매 중에는 또 혜택이 상당하니... 공시지원금도 이번에도 풀로 준다면 정말 좋을텐데 ㅎㅎㅎㅎ


공시지원금이 많으면, 당장에 부모님 폰을 바꿔드려야겠습니다 !!

(가족결합 회선유지용으로 SKT 표준요금제로 있다보니요 허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