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옥션] BFL 아웃도어 루벨(여자) 바람막이 - 라임 그린

by Dmasters 2014. 5. 5.
반응형

 

 

 

 

 

 

 

 

배송 빠르게 잘 받았구요 ㅎㅎ 역시 브랜드 있는거라서 그런지 정말 괜찮네요 ㅎㅎ

특히나 본래 가지고 있던 등산화도 BFL 제품인데 아웃도어 바람막이 자켓이 없어서

마침 구하고 있던 찰나에 옥션 특가로 한 번 올라와가지고 정말 잘 샀네요 ㅎㅎ

세트로 딱 입을수도 있고... 이제 곧 있으면 날이 많이 더워질텐데

딱 봄 용 및 초여름 정도까지도 입을수 있게 얇고 시원하게 만들어진 옷을 팔아서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잘 됐다하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ㅎ_ㅎ

디자인도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날씨 화창할때 등산복으로 정말 색상이

밝고 이쁩니다 ㅎ_ㅎ

 

그리고 정말 가볍습니다. 첫번째 사진에서 보실수 있으시다시피

자그마한 파우치가 같이 왔는데요 보시면은 사진 상으로 구분이 가실지 모르겠습니다만

파우치가 꽤 작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보고... 옷이 여기에 들어갈려나.. 했는데

가만히 옷을 보니깐 정말 얇고 가벼워서 충분히 들어가겠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가볍고 해서 좋습니다 방풍이랑 방수는 아직 테스트까지는 하지 않았습니다만..

제주도에 갈때 입고 갔었는데 .. 워낙 제주도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_= ...

바람막이를 입었을땐 뭐 역시 바람막이라 그렇게 많이 바람이 들어오진 않았구요...

얼굴이랑 손 이런데가 많이 시려웠네요 ... ㄷㄷ...

몸 자체는 바람을 그런데로 잘 막아줬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사진이 잘 구분이 가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왼쪽 겨드라이쪽 부분을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서 검은색 부분이 뭐라고 할까요... 그물망 ? 음....

여하튼 그런식으로 구멍이 송송 뜷려있고 형광색이나 보라색 부분의 재질과는 달리

조금 질긴 ? 좀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팔이 움직일때 많이 마찰이 일어날텐데

그에 대한 내마모성을 좀 지니고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으로 공기도 어느 정도 통해서 땀 배출에도 조금더 좋구요 ㅎㅎ

 

몸통 쪽 형광색이나 보라색 부분 재질은 얇습니다. 저기 택에 달린 경고문을 보니깐

날카로운 물체나 이런데에 긁히지 않게 조심하라고 적혀 있더군요

올이 뜯겨 나갈수 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

다른 택에는 뭐 방수 , 방풍 같은 기능과 재질의 특성에 대해서 적혀 있었구요 ㅎㅎ

 

음... 그 외에는 특별히 더 언급해드릴 사항이 없는것 같네요 ㅎㅎ

조금이나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만 쓰도록 할게요 ~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