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및 감상 후기

키보드 손목 받침대(팜레스트) 엑토(Actto) WRS-01 구매했습니다 !

by Dmasters 2019.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Dmasters 입니다 !


이제 곧 우수 후기 경품으로 " 몬스타기어 - 닌자87(NINJA87) XD 풀아크릴 기계식키보드 " 를 받게되어서,

미리미리 키보드 손목 받침대(팜레스트)를 구매했습니다 ! 물론 몬스타기어 자체에서 아크릴로된 팜레스트를 팝니다만,

넓고 큼직한게 상당히 좋아보이지만.. 가격이 3만원인게 조금 부담스러워서..


저는... 3000원 짜리 엑토(Actto)의 키보드 받침대 WRS-01 를 구매했습니다 !




포장은 깔끔합니다 !

왠지 다이소에 걸어서 팔면은 딱 일것 같은, 포장 느낌이지요 ㅎㅎㅎ ( 물론 다이소에선 안 팝니다 ㅠ_ㅠ Maybe..)




포장지 위에는 반짝반짝 금색 스티커, 대상 받았다는 스티커가 붙여져있어서 왠지 이 스티커 한개가 좀 인지도 있는 제품을 산것 같다는 느낌을 물씬 줍니다..허허..

단순히 싸구려 중국산 샀다는 느낌은 안 드네요 ㅎㅎㅎ Actto 는 이런 컴퓨터 관련 기기들을 아주 많이 파는 기업이다보니... 왠지 신뢰성이 갑니다.


그리고 손목 받침대인데도, 일단 A/S 는 1년 된다고 해놓았네요.

하지만... 무슨 3000원 짜리에 A/S 를 바라겠습니까 ㅎㅎㅎㅎ

분명 A/S 받는답시고, 택배비가 더 들지 싶어서 99% 그냥 새 제품 사지 싶어요 ㅎㅎㅎ

아마 엑토 회사 쪽에서도 그런 생각으로 그냥 붙여만 놓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안 붙인것 보다는 붙여놓은게 좀 더 신뢰성을 주다보니요 ㅎㅎ 






여튼 배송 오자마자 뜯어봐야겠지요 !


뜯어서 추측으로 약 5~6년 째 쓰고 있는 큐센 멤브레인 키보드 밑에 놓아봤습니다 ! (아직... 제 첫번째 초고가의 기계식 키보드는 안왔다보니요 ㅎㅎㅎ )


사이즈는 거의 텐키리스가 아닌 풀사이즈 키보드의 좌우 길이와 완벽히 일치하네요.

텐키리스 키보드에서는 넘치겠지만, 저는 별도의 숫자 키패드도 구매했기 때문에... 

텐키리스 키보드 + 별도의 숫자 키패드로 한다면 사이즈가 딱 떨어지지 싶네요 ㅎㅎ


여튼 해당 제품 마감은 참 좋습니다. 너덜너덜하다거나 하는 부분은 없어요.

엄청 푹신푹신하구요. 그러나 실제로 받침대 놓고 키보드 타이핑해보는데... 음...좀 편한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아직은 좀 더 써봐야하지 싶네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받침대 높이가 조금 더 높았으면 더 낫지 않았을까 싶네요...

한 높이 20 mm 였다면 더 나았지 않을까 싶어서, 약간 아쉽네요.


그리고 확실히 합성고무가 들어간 제품이라 그런지, 새 고무 냄새가 꽤 강하게 나오네요.

타이핑 치고 있는데도 스멀 스멀 냄새가 올라오는군요 ㅎㅎㅎㅎ

그 외에는 특별히 문제점은 안 보이네요~

어쨌든 가격은 30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샀기 때문에 ! 이 가격에는 충분히 만족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