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제휴 통장, 포인트 적립:급여이체, 충전, 사용 시!

by Dmasters 2019. 6. 9.
반응형

==========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종료==========

 

◎ K뱅크 신규가입자 친구코드 입력, 1000원 적립 이벤트 

추가로 ! 케이뱅크 가입 및 계좌개설할 때, 아래 친구코드 입력 시, K뱅크 대표계좌로 1000원이 입금됩니다!

꼭 가입할 때가 아니더라도, 케이뱅크 계좌개설 후 7일 이내로 친구코드 입력하면 이벤트로 1000원이 적립됩니다 !

친구코드와 입력방법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

" 케이뱅크 친구코드 "

케이뱅크 친구코드 : 우주나비0022

 

 

 

 

 

 

 

 

==========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종료↓==========

 

 

 

 

 

 

 

 

 

 

안녕하세요 ! Dmasters 입니다 !

 

제가 현재 급여이체 및 정기예금, 적금 등 주거래하고 있는 케이뱅크(K뱅크)에서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제휴 통장이 새로 생깁니다 !

 

요즘들어 부쩍 케이뱅크에서는 열나게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

( 티몬에서도 케이뱅크 전용 혜택들을 엄청 뿌리고 있죠~! +ㅅ+ 케이뱅크 100원딜이라던가, 에어팟 반값 판매였다던가..이건 끝났지만요 현재 ㅎ )

 

◎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페이지 : http://naver.me/GnzSKXzh 

 

이용하면 연 최대 11만원 적립!

많이 알릴수록 5만원 적립!

m-campaign.naver.com

 

 

그리고 이번에는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제휴 통장 = 케네통장 ! 이 새로 옵니다 !

 

아직까지는 사전 신청만 받고 있으며, 사전신청 기간은 2019년 5월 20일 ~ 2019년 6월 19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

그리고 이 사전신청 기간에 미리 아래 링크에 있는 "사전신청 알림 받기" 를 하신 후 !

향후 통장 출시 때 오는 네이버톡톡 알림을 통해 케네통장 가입을 하시면 '3000원(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단, '케이뱅크 최초 계좌 개설 고객 한정' 이라고 적혀있네요. )

 

 

◎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페이지 : http://naver.me/GnzSKXzh 

 

이용하면 연 최대 11만원 적립!

많이 알릴수록 5만원 적립!

m-campaign.naver.com

 

음 이미 케이뱅크 계좌가 있는 저는 안되려나요... 모르겠으나 !

이번 케네통장의 혜택이 생각보다 독특해서 일단 저는 사전신청해놓고 만들까합니다 !

 

케네통장의 혜택은 현재 아래와 같이 명시되어 있네요 !

 

 

1. 결제하면 " 매월 3000원 적립 " (단, 월 10만원 이상)

- 음, 아마도 네이버페이 계좌결제 할 때, 케네통장으로 결제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은 3000원 적립해주는 것 같네요.

일종의 현재 케네카드가 월 24만원 이상 결제시 1.2% 적립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인 것 같습니다.

 

대충 10만원 이상 시 3000원이니, 10만원 썼을 때 3% 적립인 꼴이 되네요!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10만원 까지만 케네통장으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또 케네카드나 기타 카드로 결제하면은 혜택을 최대한 볼 수 있겠는데요.

 

 

2. 충전할때마다 " 매일 100원 적립 " (단, 1건당 5000원 이상)

-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할 때, 해당 케네통장로 결제하면은 매일 5000원 이상 충전 시, 100원 적립해주는것 같습니다!

매일 귀찮아도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5000원씩 충전하면은 2% 씩 적립이 되는 꼴이군요.

 

현재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이벤트로 5만원 이상 충전 시, 2% 적립을 해주고 있는데 그 조건이 훨씬 완화가 되는꼴이니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자주 쓰시는 분에게는 은근 괜찮은 것 같네요.

 

 

3. 급여이체하면 "매월 3000원 적립 " (단, 50만원 이상)

- 매월 들어오는 급여케네통장으로 입금되도록 해놓으면 매월 그냥 3000원 적립을 해주는군요 !

 

이건 꽤 좋네요. 어차피 들어오는 급여, 이왕이면 케네통장으로 하면 매월 소위 꽁돈이 생기네요.

다만, 일부 회사에서는 지정된 은행 계좌로만 지급이 되는데, 이게 타은행 월급통장에서 본인이 직접 이체할 때 통장에 기입할 이름 부분을 "급여" 등으로 적어서, 이체하면 그것도 급여이체로 실적이 인정되지 않았나 싶네요.

 

지금 정기예금 같은 경우에도 이체 내역에 현재 근무지 이름이 적혀 있거나, 이체내역에 "급여" 등의 이름이 있으면 급여이체 실적으로 인정을 해주더라구요.

이 부분은 확실한건 좀 더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만, 만약 회사에서 바로 케네통장으로 급여입금이 눈치가 안 보인다면, 신청해놓으면 참 좋겠네요.

 

여튼 자세한 내용은 아래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

일단 사전신청만 해놓고, 나중에는 하기 싫으면 개설 안해도 상관없으니 ! 부담없이 신청하셔도 되겠습니다 !

 

◎ 케네통장 사전신청 이벤트 페이지 : http://naver.me/GnzSKXzh 

 

이용하면 연 최대 11만원 적립!

많이 알릴수록 5만원 적립!

m-campaign.naver.com

 

 

 

반응형

댓글